Not known Facts About 롤강의

Wiki Article

미플 팀 찾기

✩ 관전 피드백 -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

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.

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.

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,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.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한바다공인 한바다공인중개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, 이 곳을 신뢰해도 되는 건지 말이죠.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
         게임이 비벼질수록 브론즈,실버 와는 다르게 기사쪽 팀의 승률이 올라가는게 현실임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,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롤듀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 (그런거 있잖음? 롤대리 아군 시비르가 궁키면 패기롭게 다들 돌진하는 알수없는 그런거, 정글이면 믿음이감)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✩ 맞춤 솔루션 제공 -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, 한타포지셔닝,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

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